주말에 부모님이 코스트코 다녀오시더니 거실 테이블에 엄청 큰 파란색 박스를 딱! 올려두시더라고요. "이거 요즘 유명하다며?" 하시는데, 자세히 보니...
대박...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100'인 거예요! 😲
이거 올리브영 갈 때마다 세일 랭킹 상위권에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던 그 '파란 앰플' 맞거든요. 근데 코스트코에는 [100ml 본품 + 60ml 추가증정]이라는 말도 안 되는 대혜자 구성으로 팔고 있대요. (역시 우리 아빠 쇼핑 센스 칭찬해 👍)
엄마 아빠는 100ml 대용량 본품을 쓰시기로 하고, 저는 60ml짜리 귀요미 사이즈를 냉큼 뺏어왔습니다. 20대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인 제가 3일 동안 써본 솔직 후기, 지금부터 풀어볼게요!
1. 이거 진짜 "올영 1위템" 맞음?
네, 맞습니다. 제 친구들도 "파란 앰플" 하면 다 알아요. 보통 20대들은 닦토(닦아내는 토너) 하고 나서 수분 채워줄 때 많이 쓰는데요. 성분이 '순도 100% 히알루론산'이라 트러블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걸로 유명해요.
처음엔 엄마 아빠가 사온 거라 "어른들 쓰는 거 아니야?" 하고 의심했는데, 알고 보니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는 이미 '수분 치트키'로 불리는 템이었다는 거...
2. 20대가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 3가지
솔직히 성분 좋은 건 알겠고, 우리한테 중요한 건 "사용감"이랑 "화장 궁합"이잖아요? 바쁜 아침에 이거 바르고 화장했을 때 밀리면 절대 안 되니까요.
① 끈적임? 1도 없음 (물토너 제형)
저는 콧물 제형 앰플 바르면 머리카락 달라붙어서 진짜 싫어하거든요? 근데 이건 스포이드로 짜자마자 주르륵 흐르는 완전 물 제형이에요. 바르자마자 3초 만에 싹 흡수돼요. '산뜻함' 그 자체. 지성 피부인 분들도 여름까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② 화장 밀림? NO! "화잘먹" 치트키
제일 걱정했던 게, 히알루론산 많이 들어간 거 바르면 때처럼 밀리는 거 아시죠? 그래서 아침에 바르기 무서웠는데, 이건 밀림 현상 전혀 없어요. 오히려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니까, 그 위에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올렸을 때 피부가 쫀쫀하게 먹는 느낌? 각질 들뜸 재워주는 데 최고예요. ✨
③ 트러블 자극? 없음
요즘 밤새 과제 하느라 피부 뒤집어지고 난리였는데, 따갑거나 붉어지는 거 없이 순하게 진정됐어요.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어서 진정 효과가 좋대요!)
3. 나만의 200% 활용 꿀팁
공짜로 얻은 거지만(엄빠돈내산이지만) 야무지게 써야죠. 제가 쓰는 꿀팁 공유해요.
매트 파데 심폐소생술: 집에 사놓고 너무 뻑뻑해서 못 쓰는 매트 파운데이션 있죠? 거기에 이 앰플 딱 한 방울만 섞어보세요. 커버력은 유지되면서 발림성이 미친 듯이 좋아져요. (촉촉 물광 피부 연출 가능!)
화장솜 팩 (스킨팩): 아침에 머리 말릴 때, 얇은 화장솜에 앰플 듬뿍 적셔서 볼 위에 5분만 올려두세요. 그날 화장 먹는 게 다릅니다. 속건조 바로 해결!
4. 결론: 엄마 아빠 고마워 ❤️
올리브영 세일 때 50ml짜리 살 돈으로 치킨 사 드시고, 그냥 부모님 코스트코 가실 때 "나 웰라쥬 앰플 사다 줘!" 부탁하세요. 가성비가 비교가 안 됩니다. (아빠 말로는 가격 차이가 2배 넘게 난대요 ㄷㄷ)
100ml는 부모님 드리고, 60ml는 우리가 챙기면 딱 좋은 효도템 겸 득템 찬스입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있는 집 딸내미들은 무조건 쟁기세요!
👇 우리 가족의 리얼 리뷰가 더 궁금하다면?
저희 가족은 MBTI가 다 다른가 봐요. 느끼는 점이 다 다르네요! 😂